여러분의 개인 개발 가이드로 멋진 모습을 만들어 보십시오!

2020. 7. 20. 13:28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개인 개발 가이드로 멋진 모습을 만들어 보십시오!



긍정적인 사고와 마찬가지로 개인적인 발전은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글에는 성격을 개선할 수 있도록 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유용한 기술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스트레스는 행복으로 가는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이다.


스트레스는 신체에 육체적, 정서적 타격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여러분을 괴롭히는 스트레스를 이겨내야 한다.


매일 혼자 있을 수 있는 휴식 시간을 정하고 마음을 가다듬어라.


차분하고 상쾌한 정신은 내면의 평화와 자기 확신에 필수적이다.




개인의 발전에 관한 많은 도움이 되는 책들이 있다.


여러분은 이 분야의 올바른 책으로부터 삶을 바꾸는 위대한 아이디어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다.


책의 리뷰는 항상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개인 개발 도서는 매우 서투르게 쓰여질 수 있다.




직장에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더 많은 일을 해내도록 노력해라.


한 가지 간단한 해결책은 일하는 동안 더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더 많은 휴식들이 여러분에게 긴장을 풀고 재충전의 기회를 준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당면한 일을 되돌려 줄 때, 여러분은 더 집중을 하고 많은 것들을 성취할 수 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어디를 가든 노트를 적어보십시오.


항상 어떤 종류의 종이를 가지고 다녀라.


자세한 메모를 하고 나중에 기회가 주어지고 창의력이 느껴질 때 아이디어를 더 가져간다.




리더가 됨으로써 개인의 발전을 향상시킬 수 있다.


리더십은 여러 가지 정의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인기라고 생각한다.


리더십 스킬을 정직하게 평가하십시오.


특정한 사람들과 사건들이 당신의 삶에 더 중요한 영향을 주었는가? 이러한 사건들 때문에 네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생각해 봐.


팀 환경에서 당신을 빛나게 하는 당신의 자질은 무엇인가? 이러한 질문을 고려하여 팀 관련 설정에 맞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




개인의 발전목표를 향해 제대로 의욕을 갖기 위해서는 얼마나 자신이 모르는지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물의 웅대한 계획에서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받아들임으로써, 그대는 자신의 무지와 지혜의 부족을 이해하기 시작한다.


일단 이 개념을 이해하게 되면, 배우고 성장하고자 하는 타고난 욕구가 발동하여,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개선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전자의 하루하루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루하루가 발전하는 길이라고 생각해봐.


매일 자신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든, 혹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든 간에,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여 대하라.


당신이 그들에게 보여주는 대우는 그들의 성격에 대한 반영이 아니라 당신에 대한 반영이다.




술을 자주 드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몸을 해칠 수 있는 다른 행동에 참여하거나 담배를 피우는가?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매일 사는 것이고 따라서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배려가 우선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삶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의 몸에 해를 끼치는 습관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일상을 열심히 보고 긍정적인 구조조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여러분이 생각할 수 없는 우울증의 한 부분은 식이요법과 여러분이 섭취하는 복합 탄수화물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복잡한 탄수화물의 부족은 우울증의 중요한 요소인 세로토닌의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


모든 식사에 더 많은 생 농산물, 견과류, 현미, 콩, 그리고 통곡물을 넣으세요.




원하는 것에 집중하고, 그것을 얻기 위한 계획을 세우며, 다음 사항들을 염두에 두어라.


삶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하고, 변화시키고 싶은 것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만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단 한 구경꾼의 역할도 한다, 아무도 여러분에게 활동적이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더 사심 없는 사람이 되는 것은 당신의 개인적 발전을 향한 큰 걸음이다.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할 수 있고, 그들의 행복에서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발전시킨다.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것과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 때, 당신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필요한 감정적인 다재다능함을 얻을 것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얻기 위해 당신의 성격, 성격, 그리고 정신적인 관점의 다양한 부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주었기를 바란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발전을 증진시키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도울 수 있다.